사진 - 플랙(PLAC) 제공
사진 - 플랙(PLAC)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달 출시된 ‘Be loved(비 러브드)’ 캠페인의 수익금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의 행복을 담은 주제에 맞게 유기 동물을 위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플랙 인스타그램 게시글 리그램 한 건당 유기 동물들의 한 끼 식사량을 적립하여 후원하는 이벤트로, 약 500명의 참여로 모인 사료 500kg를 사람들에게 버려지고 상처받은 동물들을 보호해 주고 있는 ‘행동하는 동물 사랑’ 단체에 통 크게 후원했다고 알려졌다.

사진 - 플랙(PLAC) 제공
사진 - 플랙(PLAC) 제공

한편, 배우 이주영 & 가수 키드밀리 등 다양한 셀럽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고 더불어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 특유의 위트 있는 일러스트로 탄생된 플랙의 ‘Be loved’ 컬렉션 제품은 플랙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플랙 담당자는 “추후 또 다른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플랙의 많은 활동들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