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는 3월 말까지 연극 ‘스페셜 라이어’, 뮤지컬 ‘시카고’, 뮤지컬 ‘위키드’ 등 예매 랭킹 상위권을 달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작품속 배우들을 공연 전문 라이브 방송인 '월요 LIVE'와 '오늘도 전석매진'을 통해 만나고 일부 공연은 최대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월요일 저녁 8시에는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하는 스테디셀러 연극 ‘스페셜 라이어’의 주역들이 '월요 LIVE' 애청자들을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테이, 신소율, 나르샤, 홍석천이 출연해 라이어, 캐릭터, 배우의 힘이라는 키워드와 흥미로운 게임을 통해 작품 이야기를 다양하게 풀어갈 예정이다. 모두 풍부한 방송 경험과 입담을 자랑하는 배우들인데다 ‘스페셜 라이어’가 코믹극인 만큼 한 시간 동안 웃음 폭탄 속에서 4명의 케미를 미리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 회인 29일 월요일 저녁 8시에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뮤지컬 ‘위키드’의 글린다 역 나하나, 피에로 역의 서경수, 진태화가 함께한다. 화려한 볼거리가 풍성한 ‘위키드’만의 뒷 이야기와 연습 과정 등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신규 캐스팅 된 배우들의 매력을 미리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인기 공연의 특별한 영상을 만날 수 있는 '오늘도 전석매진' 두 번째 시간인 25일 목요일 저녁 7시에는 뮤지컬 ‘시카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은 뮤지컬 ‘시카고’에서 록시 하트 역에 새롭게 캐스팅 된 티파니 영, 민경아와 기존 멤버 아이비의 솔직한 인터뷰와 개막전 선보이는 뜨거운 연습 현장이 '오늘도 전석매진'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월요 LIVE'와 '오늘도 전석매진' 본방 시간대에는 타임세일도 진행돼 특별 할인가에 해당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인터파크TV에서 댓글 참여를 활발하게 해 준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로그램북이나 공연 굿즈 등도 선물하고 있다. 22일 ‘스페셜 라이어’ 방송에서는 R석 40% 타임세일을, 이후 방송되는 공연들도 당일에 특별 할인가가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월요 LIVE'는 플레이디비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 통합앱 내의 인터파크TV에서, '오늘도 전석매진'은 인터파크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