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인천, 제주 지역의 특급 호텔들이 최대 한달 이상까지 원하는 기간만큼 머물며 호텔에서의 일상과 휴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장기 투숙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서울 도심에서도 여행을 온듯한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 한달 살기’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서울 한달 살기’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7박 이상의 투숙, 교보문고가 큐레이팅한 힐링 도서 1권 또는 이퀄 페루 코코아 2개를 증정하며 투숙 기간 동안 주 2회 객실 정비 서비스, 스탠다드 더블 객실을 선택한 고객 중 선착순 한정으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15박 이상의 장기 투숙 고객에게는 글래드에서 풍성한 선물로 채운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7~14박 투숙 시 1박당 6만 6천원부터, 15~30박 이상 투숙 시 6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파격적인 가격으로 서울에서 호텔 장기 숙박이 가능한 ‘슬기로운 호텔 생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슬기로운 호텔 생활’ 장기 투숙 패키지는 최소 7일부터 최대 28일까지 1주일 단위로 예약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이 제공되며, 주 2회 객실 정비와 주 1회 단품 조식(1인)이 제공된다. 피트니스 클럽(헬스장, 실내수영장, 사우나) 시설도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7일 기준으로 35만 원(세금 별도)부터다.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7박 이상 투숙 하는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한 ‘THE MORE YOU STAY THE MORE YOU SAVE’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룸’으로 7박 투숙 시, 49만원(세금 별도)에 예약 가능하며 금액 추가 시 업그레이드 된 ‘디럭스룸’, 강남의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프리빌리지’, 도심 속 프라이빗 정원에서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발코니룸’ 으로 4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 중 원하는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요청 시, 객실 내 요가 매트 및 미니 덤벨을 제공하며 셀프 바디 체크가 가능한 최신 설비의 피트니스,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의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의 모든 식음 시설 20% 할인과 루프탑 클라우드 10% 할인, 비지니스 라운지(4~6명) 가능 시 2시간 무료이용, 세탁 서비스 20% 할인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 롯데호텔 서울

호텔에서의 새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장기 생활 상품 ‘원스 인 어 라이프(Once in a Life)’를 출시했다. 7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메인 타워 객실 14박부터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14박 상품은 250만원부터(추가 1박당 18만원), 30박 상품은 340만원부터(추가 1박당 13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대한민국 대표 뷔페 라세느 조식을 14박 30만8천원, 30박 66만원에 추가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세금 및 봉사료 포함) 매일 객실 청소와 셔츠 및 속옷/양말 세탁 서비스와 더불어 무료 주차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및 수영장과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된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기존 호텔의 서비스와 혜택은 모두 누리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기 투숙을 할 수 있는 ‘방만빌리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주 2회), 생수 1일 2병 제공, 라 따블 레스토랑 &르 바 10% 할인, 드라이클리닝 20% 할인, 코인 세탁실 세제 무료 제공, 헬스장 무료 이용, 대욕장 무료 이용, 24시간 짐 보관 및 무료 주차(1대)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스탠다드 객실 기준 한 달에 150만원부터이다(부가세 포함).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마이 세컨드 스위트 홈’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소 2주부터 예약 가능하다. 객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다리미와 다리미 받침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1회 당 최대 10개 아이템까지 적용 가능한 무료 런드리 서비스가 3회 포함된다. 이와 함께 조식 1인 이용권이 10매, 파크카페 디너 30%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

한달 동안 호텔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호텔 한 달 살기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디럭스 객실 29박, 객실 내 오피스 책상과 와이파이 제공, 런드리 라운지 운영, 객실 정비 서비스와 무료 생수 2병 제공으로 구성되며 특히 오랜 시간 객실에 머물러도 불편함이 없도록 안락한 휴식을 위한 포근한 침구류, 개인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서랍장과 신발장을 마련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오피스 책상과 스탠드도 제공하여 개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이전 장기 투숙 고객들이 남겨준 코멘트와 피드백을 반영하여 ‘런드리 라운지’를 처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런드리 라운지는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로 라운지 내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갖춰져 있다. 또한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안마의자, 바 테이블과 소파를 마련해 탁 트인 한강을 바라보면서 간단한 스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도 제공한다. 가격은 159만원(세금 포함)이며, 조식을 추가할 경우 199만원(1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 밀레니엄 힐튼 서울

‘마이 리틀 홀리데이 (My Little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7박 8일간 호텔에 머물며 라운지는 물론, 다양한 미식 혜택과 부대시설 및 서비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투숙 기간 동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과 호텔 내 모든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F&B 크레딧과 인룸다이닝을 포함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피로 회복을 돕는 사우나,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등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세탁서비스 30%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7박 연속 숙박 시 100만원(봉사료 및 부가세 별도)부터 판매되며 투숙은 3월 31일까지 가능하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한 ‘Stay longer and Save more!’패키지를 선보인다. ‘Stay longer and Save more!’ 패키지는 클럽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 최대 40% 할인,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쉐라톤 클럽 라운지 입장, 실내 수영장 입장, 호텔 레스토랑 30% 할인, 세탁 서비스 30%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조식은 뷔페 또는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박스로도 이용 가능하다. 호텔 22층에 위치한 쉐라톤 클럽 라운지에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주류와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브닝 칵테일이 진행되며 이 외의 시간에도 커피나 다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라운지 한편에는 무료 인터넷, 인쇄, 팩스 등의 비즈니스 업무와 단독 미팅룸을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다. 14박 이상 연박 시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1박 기준 15만 3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한편, 제주의 특급 호텔에서도 아름다운 제주에 오랫동안 머물며 휴식할 수 있도록 장기 투숙 시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메종 글래드 제주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는 7일 이상의 일주일 살기, 15일 이상의 보름 살기, 30일 이상의 한달 살기 중 원하는 기간에 맞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오래 머물수록 더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주일 살기(7박 이상)’는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 카페 아티제의 커피 쿠폰 5매,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혜택이 1회 포함된다.

‘보름 살기(15박 이상)’는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 아티제 커피 쿠폰이 각 7매씩 제공되며 삼다정 조식 2인 혜택 1회가 제공된다. ‘한달 살기(30박 이상)’를 선택하면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을 각 15매씩, 아티제 커피 쿠폰 10매, 삼다정 조식 2인 2회 혜택과 함께 교보문고가 큐레이팅한 힐링 도서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한달 살기’로 예약 시 미니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요금으로 7박~14박일 경우 8만 9천원부터, 15박~29박은 7만 9천원부터, 30박 이상은 6만 9천원부터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장기간 투숙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롱텀 스테이(Long-term Stay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는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실과 식음료 10만원 이용권, 조식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있으며, 아웃도어 전문가와 함께 제주의 자연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익스플로러 2인 1회’ 이용 및 보드게임 시설 ‘모드락’ 1회 이용권도 제공된다. 아울러 디자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더 리빙 팩토리’의 모닝 식기 세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리조트 객실의 경우 취사 시설과 조리 도구가 갖춰져 있어 간단한 요리를 직접 해서 즐길 수도 있다. 패키지 가격은 7박 기준 120만원대부터이다.

◆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여유로운 제주 생활을 경험 할 수 있는 ‘제주 살아보기 패키지’를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살아보기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30박, 부대업장 20% 할인 쿠폰, 아메리카노 2잔, 켄싱턴 텀블러 1개, 웰컴 과일 1회, 객실 정비 서비스, 침구 추가 무료 제공, 패키지 고객 대상 전용 세탁실 이용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부대업장 20% 할인 쿠폰은 탁 트인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다별 흑돼지’와 리조트 내 1층 카페 라운지 ‘카페 더 모닝’에서 이용 가능하며 쿠폰은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제공한다.

한편, 제주에서 중장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15박 상품도 준비했다. 혜택은 제주 살아보기 패키지와 동일하게 제공되며, 상품의 기간만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살아보기 패키지 가격은 239만원(세금 포함)부터, 조식 10회 제공하는 상품은 269만원(2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 제주신화월드

자연 속 휴양공간에서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선사해줄 ‘제주 한달 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 한달 살기’ 패키지는 최소 7박 이상부터 적용되며, 이용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신화리워드 멤버십 이용 시, 제주신화월드 내 직영 업장 할인도 받을 수 있다. 4월 2일부터 6월말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신화워터파크 이용권이 인당 1회 제공된다. 그 외에도 제주의 청명한 하늘과 푸른 숲 속에 자리한 탐모라 클럽하우스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따뜻한 자연채광을 만끽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2021년 4월 2일부터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