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원터치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PROJECT CARS G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전세계 시장에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PC와 콘솔 플랫폼을 통해 누적 700만 건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프로젝트 카스(Project CARS)’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이다. 이 게임은 기존 시리즈의 장점인 리얼리티를 충실하게 구현하면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서도 화려한 슈퍼카들의 질주 쾌감과 유명 트랙 환경을 체감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원터치 레이싱’ 방식을 채택해 간편한 조작으로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전 세계 유명 트랙과 다양한 기후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들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50종 이상의 레이싱 카를 운전해볼 수 있고, 유저 취향에 따라 페인팅, 스티커, 각종 부품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이 게임은 지난해 10월 진행된 글로벌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그래픽 및 사운드의 사실감, 나만의 레이싱 카를 제작하는 섬세한 재미 등으로 참여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 ‘게임빌’과 영국의 유명 레이싱 게임 개발사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모바일 레이싱 게임에 새바람을 일으킨다는 목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