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 티저는 조작된 가짜의 세상에서 ‘진짜’를 찾아 떠나는 트루바이옴의 이야기다.

특히, 영화 ‘트루먼쇼’를 연상시키면서도 스펙터클한 전개와 영상미가 특징이다.

이밖에도 티저영상에서 공개하지 않은 다양한 흥미요소들이 본편에 등장해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연기와 마지막 부분에 삽입된 스틸 영상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제품의 ‘트루바이옴’ 키워드에 착안한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며, “오는 26일에는 다양한 SNS 이벤트와 함께 따끈따끈한 본편 영상이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 티저는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의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라인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토니스트리트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