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당신은 꽃이 아니어도 아름답다’ 등 신간 선물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당신은 꽃이 아니어도 아름답다’ 등 신간 선물 이벤트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3.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봄을 맞아 도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연은 해당 이벤트를 위해 ‘후회 방지 대화 사전’, ‘우리가 사랑할 때 물어야 할 여덟 가지’, ‘당신은 꽃이 아니어도 아름답다’, ‘다른 마음을 보다’까지 신간 도서 4권을 준비, 추첨을 통해 미혼남녀 2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미혼남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속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4월 20, 21일까지, 당첨자는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후회 방지 대화 사전’은 카카오 브런치 21,000 독자가 선택한 말과 관계를 향한 서늘한 고찰을 담아낸 대화 공략집이다. “누구 닮았어”, “널 위해 하는 말이야” 같은 대화 속에 숨은 인간의 삐딱하고 속 좁은 진심을 파헤쳐준다.

‘우리가 사랑할 때 물어야 할 여덟 가지’는 수천 쌍의 커플을 연구하고 만들어낸 남녀 관계 대화법의 가이드다. 행복한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나눠야 할 8가지 대화 주제와 효과적인 방법을 담고 있다.

‘당신은 꽃이 아니어도 아름답다’는 사랑을 하며 느낄 수 있는 무수한 순간과 감정에 대해 다룬 에세이다. 수많은 SNS 독자를 매료시킨 서미태 작가의 다양한 문장이 담겼으며, 특유의 부드럽고 다정한 문체로 공감을 전한다.

‘다른 마음을 보다’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따뜻한 감성의 글로 위로를 전하는 산문집이다. 한은미 작가가 일상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과 생각을 표현한 글과 국내외에서 직접 촬영한 풍경 및 소품 사진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문화 이벤트와 함께 연애·결혼 리서치, 성혼에 성공한 회원들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문의 및 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네이버 플레이스 등으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