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한 달 이상 장기 생활을 위한 ‘원스 인 어 라이프(Once in a Life)’ 패키지를 전국 16곳의 호텔에서 확대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첫 출시한 장기 생활 숙박 상품은 특성상 고가임에도 출시 첫 주에 20실 이상을 판매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는 물론 이사 공백이나 비즈니스 업무상 장기간 생활 공간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했다는 평가가 잇따르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식음 혜택을 강화했다. 시그니엘 서울은 30박 동안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크레딧 100만원을 포함해 롤스로이스 픽업과 샌딩 서비스 또는 발렛 서비스 10회, 세탁 서비스 20% 할인을 제공한다. 시그니엘 부산은 식음 크레딧 30만원에 세탁 서비스 30% 할인 등을 더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3인 이상 가족의 투숙에도 여유로운 패밀리 트윈 또는 온돌룸이 제공된다. 2인 조식은 물론 무료 세탁 서비스(상의, 하의, 속옷, 양말 품목당 2 피스씩)도 600만원대에 함께 구성되어 ‘제주 한 달 살기’에 최적화 했다.

롯데호텔 울산은 먹거리, 마실거리를 마음껏 즐기는 클럽 라운지 1인 혜택을 포함한다. 무료 세탁 서비스(셔츠, 속옷, 양말 품목당 1 피스씩)와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30박 상품이 3백 20만원대부터. 14박 상품과 조식 추가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뉴 노멀(New Normal)의 일환으로 롯데호텔 서울에서 선보였던 ‘장기 생활형’ 상품이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국내 롯데호텔 전체로 판매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