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업데이트를 통해 ‘스테이지’와 ‘시련의 탑’에 ‘소탕’ 기능을 도입한다. 해당 기능은 보유하고 있는 ‘스태미너’와 ‘청옥’, ‘캐럿’을 일정량 소모하여 이미 클리어한 콘텐츠에서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다. 소탕 기능을 활용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전력을 상승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정예 스테이지의 상위 난이도 ‘극 정예’가 추가된다. ‘극 정예’에 도전하면 교환소에서 ‘초극석’, ‘궁극석’, ‘도구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정예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스태미너’ 등 풍성한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 유저와 소통 기반의 운영을 통해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