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저자극 화장품으로 알려진 스킨구하리가 쿠팡 라이브를 통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3종’은 기존 티몬 타비온라이브, W쇼핑 쇼호스트 경력이 있는 송아름 크리에이터가 소개를 맡았다.

현 CJ 다이아티비, 쿠팡라이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마녀루미 송아름 크리에이터는 스킨구하리의 ‘리라이브 테라피 3종’ 제품을 자신의 피부관리 비법과 함께 응용하여 4월 2일 오후 9시에 쿠팡 라이브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위별 고민으로 이마, 볼, 턱 여드름 원인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리라이브 테라피 3종 세트는 연약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민감성 화장품으로 공인 임상기관 테스트를 통과한 여드름 전용 화장품이다.

클렌저와 토너, 크림 3종으로 외부 자극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 유래 원료들만 배합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스킨구하리의 화장품들은 민감성 피부, 피지 조절, 피부장벽 강화 등 7가지의 BSASM 천연 성분(카모마일, 녹차, 황금꽃, 병풀, 로즈마리, 호장근, 감초뿌리)으로 만들어진 특허성분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함께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송아름 크리에이터의 피부 케어 노하우와 더불어 리바이브 테라피 3종을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들을 ‘4월2일 오후 9시에 쿠팡 라이브’로 선보이게 되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악화될 수 있는 턱 여드름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스트레스를 받았던 이용자들에게 이번 스킨구하리 쿠팡 라이브 방송은 45%까지의 파격적인 할인률로 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