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은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2021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타 보증기관과 차별화된 신용보증기금 브랜드 이미지 확립, △ESG경영을 선도하는 윤리적 기업, △벤처평가 전문기관으로서의 위상강화, △한국판 뉴딜의 성공을 견인하는 정책금융기관,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포용적 동반자 등 5개 주제로 진행되며, 이중 1가지 이상의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공모기한은 오는 5월 5일까지이며, 심사단의 1·2차 평가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등 총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소정의 상금을 지급한다. 신보는 선정된 홍보영상 시나리오로 홍보영상을 제작해 SNS와 각종 광고매체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보가 국민에게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보는 국민 참여를 통한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