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울산점이 4월 1일부터 7일까지 '봄 패션제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을 닮은 화사한 스타일링을 돕고자 다양한 패션 제안전 및 할인행사가 마련됐다.

먼저 골프웨어 브랜드 핑, 파리게이츠, 엘르골프, 레노마골프는 3/4층 본매장에서 봄상품을 8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캘러웨이, 팬텀, 힐크릭은 3층 본매장에서 봄 라운딩 패션제안전을 진행한다. 봄 라운딩룩으로 매치하기 좋은 티셔츠, 바지, 여성 스커트, 점퍼 등을 한정 수량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K2, 아이더, 블랙야크는 1층 본매장 및 행사장에서 봄상품 특별가전을 진행한다. ▲K2 봄신상 15%, 봄이월 70% ▲아이더 봄신상 10%, 봄이월 80% ▲블랙야크 봄신상 20%, 봄이월 70% 할인한다. 아울러 네파, 아이더, 마운티아, 웨스트우드, K2, 몽벨은 1층 본매장에서 '봄 재킷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바람막이 등을 5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르꼬끄 스포르티브, 크록스는 1층 본매장에서 인기상품을 60% 할인한다. 또한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르까프, 아레나스포츠, 르꼬끄 스포르티브, 뉴발란스는 1층 본매장에서 트레이닝 세트 추천상품전을 제안한다. 아디다스 5만원대부터 뉴발란스 15만원대까지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여성/남성/제화/캐주얼/유아동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추천상품 및 특가전을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울산점 추천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