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싸이(4/2)데이를 기념하여 4월 한달 간, 싸이버거 5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맘스터치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출시 16주년을 맞은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치킨 버거 및 가성비 버거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싸이버거는 매콤하게 시즈닝한 촉촉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에 신선한 양파와 양상추, 소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의 패티가 입에 꽉 찰 만큼 두툼해 ‘입찢버거’, ‘혜자버거’, ‘개념버거’ 등 다양한 별칭을 얻으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싸이버거 5종(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 싸이버거, 간장마늘 싸이버거,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중 1개를 구매한 후 필수 해시태그인 ‘#싸이버거 #싸이페스티벌’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시 #구매한 제품명(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 싸이버거 중 택1)과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응모기간은 이달 말일인 30일까지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420명에게는 맘스터치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 시그니처 메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버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싸이페스티벌을 매년 꾸준히 진행해 고객분들과 유쾌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싸이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많은 호응을 얻은 제품은 정식 제품으로 출시될 수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