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티버팀목 제공
사진 - 아이티버팀목 제공

 

컴퓨터활용능력(이하 컴활) 자격증 대비 인강사인 아이티버팀목에서는 컴활1급실기 과정에 대해 2021년 상설 유형 풀이를 강의실에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컴활 1급 실기 과정은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최신 시험의 패턴을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티버팀목은 올해부터 변경된 컴활 시험의 유형을 빠르게 분석하여 특강란에 해당 부분의 분석 강의를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시험 합격을 위한 명확한 방향성을 제공해 초보자도 단순히 강의에서 요구한 방향대로만 진행하면 실력이 완성되고 시험을 응시할만한 수준이 되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학습을 하면서 뭔가 의문되는 사항은 질문 게시판을 통해 빠르게 처리하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초단기 학습표도 제공하고 있다. 컴활1급필기는 1 ~ 2주 완성 계획표, 컴활1급실기는 2주 ~ 3주 계획표로 구성되어 있다. 시험을 빠르게 대비하기 원하는 분들은 이 계획표를 기준으로 진행하면 학습 방향을 잡아가는데 도움이 된다.

1급 강의실 하단에는 2급 특강도 비치되어 있다. 어떤 이유로 1급 학습 도중 2급을 먼저 대비해야 할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없이 2급 특강만으로 2급 대비가 가능하게 준비되어 있다.

아이티버팀목 유동균 강사는 “컴활1급은 어려운 시험이지만 강의에서 요구하는 목표만 충실히 완성하고, 최신 유형을 잘 분석해 놓으면 자신감 있게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 이번 21년 최신 유형 풀이가 학습자들에게 좋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초단기 학습 계획표는 아이티버팀목 사이트 내 무료강의실에서 점검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