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Re:NK)의 스테디셀러 ‘빛크림’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의 ‘시즌8’으로 돌아왔다.

‘핑크 볼륨 래디언스 컬러 크림(SPF35/PA++/30mL)’이라는 타이틀로 새롭게 출시된 리엔케이 빛크림 시즌8은 더욱 강력해진 기술을 통해 빛크림만의 볼륨 광채 효과인 ‘핑크빛 탱탱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면서 탄력과 광채 부여에 도움이 된다.

또한 피부 자신감을 높여 주는 성분들이 최적의 배합으로 함유됐다. 반사판 파우더는 마치 반사판을 댄 듯 매끈하고 환하게 피부를 커버해 주며, 안티에이징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게 연출해 준다. 10종의 펩타이드 성분은 피부 볼륨감에 도움을 준다.

양볼, 이마 등 얼굴 10가지 부위에 광채를 42시간 동안 유지해 주고, 피부 속보습 및 겉보습을 72시간 동안 지속한다. 산소가 함유된 촉촉하고 에어리한 생크림 제형이라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된다. 더불어 마스크 자국 및 자극 완화와 습한 환경에 대한 임상을 획득하여 매일 마스크를 쓰는 피부 환경을 고려했다.

패키지도 달라졌다. 에어리스 타입의 펌프용기는 산소와 공기를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제형 속 신선한 산소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돕는다. 필요한 만큼만 펌핑해서 쓸 수 있어 위생적이며, 휴대가 용이하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빛크림 시즌8은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광채를 부여하고 탱탱하고 탄탄한 피부를 구현하면서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겸비한 광채 톤업 크림이다. 마스크프루프 기능까지 겸비해 현재 트렌드를 반영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엔케이 모델 배우 차예련은 “우아하게 반짝이는 광채 피부 연출과 자연스러운 톤업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즐겨 찾는 애정템”이라며 “새로운 빛크림 시리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리엔케이 빛크림 시즌8은 4월 6일 밤 10시 55분 CJ 홈쇼핑 론칭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