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자트인사이트 제공

일상을 더 편리하게 하는 메이크업 픽서 전문 브랜드 자트인사이트가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 스타 2021(Korea YouTuber’s Awards Rising 2021)’에서 메이크업 픽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의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0년 한 해 동안 882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자발적으로 게시한 무협찬 콘텐츠 1만 4,062개를 전수 조사하여 발표한 결과 자트인사이트의 메이크업 픽서 제품이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얻은 것이다.

메이크업 픽서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은 ‘울트라 세팅 진짜 픽서’로 해당 제품은 지난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메이크업 픽서 부문을 수상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자트인사이트 관계자는 “1만 6천여 가지의 제품 중 자트인사이트가 픽서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풍부한 뷰티 지식과 진정성 있는 전달력을 지닌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자세한 수상 내역은 레페리 홈페이지 및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