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대표 식품 프로모션 ‘옥션 별미’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매주 화요일마다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식품 프로모션이다. 불만족 시 무료 반품과 ‘덤’ 혜택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에 격주로 진행했던 것을 리뉴얼 해, 매주 화요일 하루 동안 옥션 별미를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별미 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먼저, 매주 엄선해 소개하는 옥션 별미 메인 상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설한 ‘친구 추천 이벤트’ 코너를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친구에게 옥션 별미를 공유하면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공유 받은 친구도 추천코드를 입력해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회원에게는 20% 쿠폰 할인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30% 쿠폰을 더해 총 2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던 ‘클럽 덤’ 혜택은 일반 회원들도 누릴 수 있도록 확대했다. 별미 딜 상품 구매 시 자동 적용돼 덤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그 외에 불만족시 무료 반품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리뉴얼 후 첫 별미인 6일 대표 상품은 ‘토마토’다. 라이코펜이 풍부하게 함유돼 면역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완숙토마토’(2kg)로, 단 하루만 30% 할인된 가격에 1kg 추가 덤까지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여해 받은 쿠폰까지 사용하면, 최종혜택가 6230원에 완숙토마토 3kg을 구매하는 셈이다.

다양한 추천상품도 선보인다.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는 ‘혼합 19곡(5kg)’은 최종혜택가 1만1500원에 준비했다. 통영에서 온 자연산 ‘바지락(1.5kg)’은 최종혜택가 9900원에 판매한다. 그 외에 ‘세이블 블랙포도’, ‘평양비빔냉면’, ‘호두파이’, ‘호주산 곡물 소갈비살’ 등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팀 신동옥 팀장은 “옥션 별미에 대한 호응이 커 매주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며 “기존보다 더욱 풍성해진 옥션 별미만의 혜택도 추가한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