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크릿키 제공
사진 - 시크릿키 제공

㈜젠피아의 글로벌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노숙인 및 저소득층 노인 복지시설에 핸드 클린 겔 4,300개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시크릿키가 후원한 핸드 클린 겔을 노숙인 유관 시설인 쪽방촌과 노인복지시설에 분배하여 전달해 개인위생 개선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한 시크릿키 핸드 클린 겔은 에탄올 74% 함유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손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펌프 타입의 손 세정제다. 500ml 대용량으로 집, 회사, 화장실에 두고 쓰기 좋고 사용 후에도 끈적이지 않아 손을 산뜻하게 해준다.

글로벌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는 창립이래 지속적으로 국내 아동, 청소년, 미혼모, 독거노인 기관 등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나라와 국민에 헌신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의 생활 위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을 지원했다.

시크릿키를 운영하는 ㈜젠피아 관계자는 “개인위생 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 된 만큼 시크릿키가 전달한 물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환원과 발전에 기여하며 소외계층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젠피아는 시크릿키를 찾아 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공식몰 신규 및 휴면 회원 대상으로 매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키 공식몰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