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순성 제공

국내 대표 카시트 전문 브랜드 순성이 4월 7일 (수) 하루 동안 순성의 인기 카시트를 최대 52% 할인하는 ‘스프링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외출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캠핑과 차크닉이 늘면서 필수 외출용품이자 안전용품인 카시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순성은 이번 행사에서 신생아, 주니어 카시트부터 휴대용 카시트까지 주요 제품을 50% 이상 할인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는 순성의 안전 스토리북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최근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제나 주니어 카시트는 최대 39% 할인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컵홀더와 쿨시트를 증정한다. 휴대용 카시트 듀클 빌리는 최대 41% 할인과 함께 전용백, 목베개 사은품을 증정한다.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듀클 핀은 최대 5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용 선쉐이드와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카시트 구매 고객 대상 상품평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 수령 후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순성 관계자는 “4월 7일 하루 24시간만 진행하는 만큼 큰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한 순성 카시트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11번가 순성 카시트 행사 페이지와 순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