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제휴점 상생 위해 키오스크 구매비 비즈포인트로 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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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제휴점 상생 위해 키오스크 구매비 비즈포인트로 환급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4.07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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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제휴점과의 상생을 위해 키오스크 구매비를 최대 100% 환급한다.

신규 환급 정책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 체크인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증가함에도 키오스크 투자가 어려운 업계의 상황을 고려한 지원 프로그램이다. ‘와이플럭스(Y FLUX) 키오스크’ 설치 후 야놀자 플랫폼과 연동 시 6개월 간 최소 이용률만 달성해도 구매비용 전액을 야놀자 비즈포인트로 환급 받을 수 있다. 비즈포인트는 광고ㆍ마케팅을 진행하거나 ‘야놀자 MRO 통합발주센터’에서 전자제품, 욕실용품, 린넨 등 숙박비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온라인 예약 채널과 자동 연동되는 와이플럭스 키오스크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로 실시간 상태 및 장애 모니터링과 신속한 업데이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체크인 시간을 5초 내외로 단축해 고객 편의와 운영 효율을 동시에 제고한다. 지난해 9월, 야놀자가 와이플럭스 키오스크 설치점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서도 고객 재방문율이 상권 평균 대비 138%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병주 야놀자 클라우드 솔루션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언택트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키오스크 설치 제휴점의 고객 재방문율이 지속 증가하고 있는 만큼 제휴점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환급 정책이 업계의 위기 극복을 넘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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