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말로지카, 전문가용 수분팩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 롯데홈쇼핑서 방송 진행
상태바
더말로지카, 전문가용 수분팩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 롯데홈쇼핑서 방송 진행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4.0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가 오는 10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전문가용 수분 마스크팩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 베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 177ml 3개와 볼붓 및 헤어밴드가 포함된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75명에 미트더말로지카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는 에스테틱 샵에서 전문가용으로 사용되는 수분 마스크팩으로 히알루론산과 허브 영양 성분 등 식물유래성분이 함유된 투명한 젤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준다.

더말로지카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와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피부에 수분 및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마스크팩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데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는 전문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수분 마스크팩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말로지카는 1986년 세계적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권위자인 Jane Wurwand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전 세계 100여개국, 100,000명 이상의 피부 전문가가 사용하는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지난 30여년간 피부 건강을 해치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