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가 오는 10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전문가용 수분 마스크팩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 베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 177ml 3개와 볼붓 및 헤어밴드가 포함된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75명에 미트더말로지카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는 에스테틱 샵에서 전문가용으로 사용되는 수분 마스크팩으로 히알루론산과 허브 영양 성분 등 식물유래성분이 함유된 투명한 젤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준다.

더말로지카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와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피부에 수분 및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마스크팩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데 콜로이달 비타민 마스크는 전문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수분 마스크팩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말로지카는 1986년 세계적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권위자인 Jane Wurwand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전 세계 100여개국, 100,000명 이상의 피부 전문가가 사용하는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지난 30여년간 피부 건강을 해치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