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감 플리마켓 라이브커머스에서 소개 중인 무설탕 휘휘초코
사진 - 공감 플리마켓 라이브커머스에서 소개 중인 무설탕 휘휘초코

지난 달 29일 웰스 엔터 마케팅 플랫폼 공감에서 주최한 ‘공감 플리마켓’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는 MC 채은정의 진행으로 화장품, 옷, 닭가슴살, 참기름, 무설탕 초코 등 패션/뷰티 관련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됐다.

소개 된 제품 중 하나인 ‘휘휘초코’는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무설탕 제품으로, 칼로리는 낮으면서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려 패널들의 관심을 모았다.

카페 원료 유통/무역업에 종사 중인 아버지가 아들을 위해 좋은 원료만 넣어 개발하였으며, 설탕 대신 천연 대체 감미료(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를 사용해, 당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어 혈당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지만 맛과 품질이 모두 우수해 아이와 어른 모두를 당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패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했다.

사진 - 휘휘초코 시음 중인 MC 채은정
사진 - 휘휘초코 시음 중인 MC 채은정

특히 MC채은정은 달콤한 맛과 심플한 성분에 감탄하였으며, 함께 시음해본 패널들 역시 남김 없이 맛있게 먹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휘휘초코 관계자는 “아이와 어른 모두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좋은 제품들로 찾아 뵐 예정이다. 첫 제품인 휘휘초코는 현재 노슈거(NOSUGER)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라고 전했다.

노슈거(NOSUGER)는 ‘무설탕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지칭하는 용어로, 노슈거(NOSUGER) 브랜드에서 최초로 사용한 신조어이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반의 무설탕 제품 전문 편집샵을 운영 중이며, 노슈거 플랫폼을 통해 휘휘초코 뿐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무설탕 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