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콩순이 안전송2' 공개…"콩순이처럼 해봐요"
상태바
영실업, '콩순이 안전송2' 공개…"콩순이처럼 해봐요"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4.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콩순이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뮤직비디오 공개

완구 및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이사 심정훈)은 콩순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8일, ‘콩순이 안전송2’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16년 공개된 ‘콩순이 안전송’의 두 번째 버전으로, 어린이들의 생활 안전 수칙을 흥미롭게 풀어냈다. 기존 안전송이 엘리베이터, 횡단보도 등 일상 공간에서의 안전 수칙을 전했다면, 이번 안전송2에서는 유치원을 배경으로 안전한 생활 습관을 소개한다.

“콩순이처럼 해봐요~”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고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버스 뒤에 안보이게 서있으면 위험해, 선생님과 함께 있어”, “장난감을 마구마구 던지면 위험해, 사이좋게 놀아봐요” 등 콩순이가 즐겁고 올바른 생활습관을 알려주는 듯한 가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 수칙을 습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실업 관계자는 “콩순이 안전송2는 즐거운 생활 속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성장을 지원한다는 콩순이 미니앨범의 취지가 잘 드러나는 곡”이라며 “모든 어린이들이 콩순이와 함께 어디서나 안전하게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영실업은 오는 22일 콩순이의 율동송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빠빠빠’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이후 선공개곡 ‘매트놀이송’, ‘콩순이 안전송2’를 비롯한 앨범 전곡의 음원을 멜론, 지니뮤직, 플로, 바이브,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