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블루에어(Blueair)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달 27일 진행된 ‘블루에어 창립 25주년 맞이 650E 단 하루 할인 프로모션’의 할인 방송이 사전 목표 수량을 넘어서면서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돼 방송이 조기종료 됐다, 방송 직후에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져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시간가량 롯데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650E 제품은 블루에어가 자랑하는 헤파 사일런트(HEPA Silent™) 기술 및 저전력, 저소음 설계를 통해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한다. 미국 가전협회 AHAM에서 진행하는 테스트 결과 꽃가루, 미세먼지, 곰팡이균, 집 먼지 진드기 등의 오염물질을 약 12분 만에 최대 99.97%까지 제거하며, 1시간에 최대 5번의 공기 순환이 이루어진다.

또한, 전원 설정부터 스피드 조절, 타이머 설정까지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핸디형 리모컨이 제공되며 전자 센서 기능으로 실내 오염 정도에 따라 사용자의 조작 없이도 스스로 실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 유지시켜 준다.

전용면적 65㎡를 지원하며, 옮기기 쉽도록 이동 바퀴가 달려 있어 기능, 성능, 편의성 면에서 고객 만족도가 큰 모델로 유명하다.

650E에 장착된 스모크스탑 필터는 미세먼지 및 공기 중 오염 입자는 물론 담배연기, 일산화탄소, 산화에틸렌 등 휘발성 유기 화합물과 같은 기체 오염물질을 더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주는 필터이다. 블루에어 고유의 필터 설계 기술로 최적의 청정 효과를 내며 방수 소재로 세균 및 곰팡이 등의 번식을 억제한다.

블루에어 관계자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준비한 650E 할인 방송이 조기 완판 되면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체감했다”며 “고객들의 앵콜 요청에 의해 어렵게 마련한 두 번째 할인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