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휴테크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
사진 - 휴테크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이 신제품 출시와 함께 9일부터 6월 7일까지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 기간 중 휴테크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 채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 계약 후, 동일 기간 내에 안마의자 설치를 완료 받은 고객에 한해 300명을 추첨할 방침이라고 휴테크는 설명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휴테크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1명), 휴테크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1명) 삼성 QLED 8K TV(1명) 삼성전자 더 프리미어 빔프로젝터(3명) 한국 작가 유화 작품(2명) 하만 카돈 CITATION BAR 우버 패키지(1명)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3명) 등 특별한 힐링 선물을 제공한다.

휴테크는 “종일 바빴던 자신을 돌아보고, 지쳐있는 심신을 달래는 공간으로 집만한 곳이 없다”라며 “휴테크 안마의자는 일상 자체를 특별한 휴식으로 만들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휴테크 마케팅팀 신정우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치열하게 하루를 보낸 우리 고객들의 일상이 휴식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경품 선정의 초점을 맞췄으며, 특히 한국 작가의 유화 작품을 경품에 포함한 것은 집 안에서 예술 작품을 보며 영감을 얻길 바라는 휴테크의 평소 철학인 반영된 것”이라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님들에게 진정한 휴식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이달 중, 최고사양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9 아트모션 안마의자를 4월 말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