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즈노골프 어패럴 제공
사진 - 미즈노골프 어패럴 제공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AR 필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9일부터 5월 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디자인한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활용해 피드를 업로드 하는 이벤트로 총 140명의 당첨 인원을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2030세대의 영 골퍼들에게 친숙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브랜드의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나아가 SNS를 통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인스타그램 필터는 ‘필드 위에 곡선을 그리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서 착안했다. ‘스윙’과 ‘그리다’를 뜻하는 ‘드로윙’의 끝 글자를 따서 이번 필수 해시태그와 이벤트 명칭은 ‘미즈노윙윙’이라고 정했다. 스윙한 공이 곡선을 그리며 우주까지 뻗어 나가는 이미지를 상상해 전체적인 배경은 우주로 그리고 미즈노 로고가 별처럼 쏟아지는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공의 궤적을 상징하는 듯한 임팩트 있는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계정 아이디 아래에 있는 필터 아이콘을 누르고 필터를 적용한 피드를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 시,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계정 태그와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해야 하며, 친구 소환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5월 7일에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개별적으로 발표되며 1등 10명에게는 미즈노골프 어패럴 의류 상품권 20만 원권, 2등 10명과 3등 20명에게는 각각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가죽 파우치와 남녀 팔토시가 증정된다. 또한, 4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라운딩이나 골프 연습 시, 또는 일상에서 소소하지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이번 이벤트는 미즈노골프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