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Microsoft 365를 활용한 협업 Tip!'라는 주제로 Teams 소개 및 Microsoft 365 라이선스 안내, 마이그레이션 방법 등을 알려주는 웨비나가 열린다.

특히 웨비나 중 신청 고객에 한해 Microsoft 365 영구 라이선스를 특별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코리아서버호스팅과 다우데이터의 협업을 통해 열리는 세미나이다. Microsoft 365 를 통해 비즈니스에 적합한 기능은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안내할 예정이며, △Microsoft Teams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M365 라이선스 안내(영구라이선스, CSP라이선스) △Microsoft 365 마이그레이션 방법(AvePoint) △Q&A 세션으로 진행된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재택 업무가 늘어남에 따라 기업운영에 불편함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이 많다. 이번 웨비나로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되는 팁을 얻어가길 바란다”며, “웨비나 중 Microsoft 365 영구 라이선스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월 구독 서비스도 할인 이벤트 중에 있으니 평소 Microsoft 365 사용을 염두에 두고 있던 기업 고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기업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향후에도 지속해서 Microsoft 365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Microsoft 365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