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컬러 스펙트럼 메이크업 브랜드 플린이 봄·여름의 감성을 더욱 살려주는 ‘라이트캐쳐 리퀴드 글리터’ 3종을 출시했다.

창문을 통해 비쳐오는 한 줄기의 선명한 빛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라이트캐쳐 리퀴드 글리터’는 투명한 제형속에 다채로운 색상의 글리터가 빛나며 일상을 더욱 따뜻하게 물들인다.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파스텔 펄들이 산뜻함을 더해주는 ‘화이트 라이트’, 사랑스러운 핑크에 청량감을 더해 여름에 더욱 잘 어울리는 ‘핑크 라이트’, 은은한 피치살구 베이스에 반짝임을 더한 ‘피치 라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이트캐쳐 리퀴드 글리터’는 60% 이상의 워터 베이스를 활용했기 때문에 촉촉하고 가볍게 밀착되고 강력한 픽싱력 덕분에 쉽게 들뜨거나 날리지 않는다. 특히 글리터 표면에 귀금속 코팅 가공을 진행했기 때문에 어떠한 각도에서도 반짝반짝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플린의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등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선명하고 화려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플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라이트캐쳐 리퀴드 글리터’를 단품 또는 세트로 구매할 때 할인가가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플린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