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가 디럭스 유모차 스파이더의 2021년형 출시를 기념해 공식 순성몰에서 유모차와 유모차 악세서리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

큐터스 스파이더는 안정감 있는 핸들링과 심플한 디자인, 컴팩트한 폴딩 기능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최신 유럽 인증을 통과해 아이 체중 22kg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유모차 원단은 OEKO-TEX STANDARD 100 인증 친환경 원단만을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순성의 듀클 캐리 바구니 카시트와 호환되어 트래블 시스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021년형 스파이더는 안전한 주행을 위한 핸들 손목 스트랩이 추가되었으며 장바구니를 더욱 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프레임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큐터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2021 스파이더와 순성 듀클 캐리 바구니 카시트로 구성된 스파이더 올인원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스파이더 유모차 단품은 최대 45% 할인한다. 또한 유모차라이너, 유모차 걸이 등 유모차 필수 악세서리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큐터스 절충형 유모차 토디는 최대 50% 할인을, 토디와 순성 듀클 캐리 바구니 카시트로 구성된 토디 올인원 상품은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순성몰과 큐터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터스는 독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우하우스(Bauhaus) 스타일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다. 2014년 독일 쾰른에서 시작해 현재 네덜란드, 프랑스, 벨기에, 룩셈부르크 등 유럽 전역과 중국, 태국, 대만 등 아시아에서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젊은 아티스트와의 협업 등 경계를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