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이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네이버클라우드 Day: 클라우드 도입 101’ 웨비나를 15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웹 세미나)는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 전략 및 아키텍처 최적화’라는 주제로 GS네오텍과 네이버클라우드가 공동 주최한다.

GS네오텍과 네이버클라우드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연사로 나와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 전략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으로의 마이그레이션 절차에서 필수적으로 점검되어야 하는 사항들 및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도입한 실제 고객사례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아키텍처 최적화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과 비용절감은 물론 가용성 및 보안성이 높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장점에 대한 소개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5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웨비나 형식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되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웨비나 참석한 인원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라미 만년필,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정우식 마케팅 파트장은 “최근 코로나19로 다수의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관련 서비스 도입 문의가 잇따르고 있어, GS네오텍은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이번 웨비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용 및 아키텍처 최적화 방안 등 핵심 정보를 공유하여 추후 기업들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