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오는 15일부터 키자니아 멤버십을 최초 론칭해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첫 판매일인 15일 오전 11시 티몬 ‘티비온’ 방송에선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티몬은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멤버십  ‘K-CHOICE’를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티몬에서 최초 론칭하는 멤버십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점에서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키자니아의 모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The BLACK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24매 ▲2인가족 50% 할인권 12매 ▲2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20% 할인권 ▲우대 입장 가능한 ‘퍼스트클래스’ ▲가입축하기프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가 대비 90% 할인된 29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1인당 1회 약 6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키자니아를 자주 찾는 가정을 위한 파격 할인 기회다.

The BLUE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1매 ▲2인가족 50% 할인권 12매 ▲1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10% 할인권으로 꾸려져 있으며 티몬가 4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 멤버십 모두 4월 22일부터 가입 및 이용 가능하다.

특히 15일 오전 11시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 ‘티비온’ 방송 시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비온 방송 특가로 The BLACK 멤버십을 28만9천원, The BLUE 멤버십을 3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이다. 또한,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에어 제주왕복 항공권 및 휘닉스 객실이용권, 코코도르 디퓨저, 키두 홈키트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경품은 키자니아 방문 시 수령이 가능하다.

키자니아는 고객 안전을 위해 입장 한정제 및 출입구 관리살균기 도입, 방역 로봇 서비스 운영 등 실시간 방역체계를 강화해 운영되고 있다.

티몬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키자니아의 멤버십을 티몬 단독으로 준비했다”며, “철저한 방역 관리 하에 운영 되는 키자니아에서 자녀와 부모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