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1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06년 창립한 가연은 꾸준히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가연은 상담 예약 후 방문하거나 온라인 설문조사 및 연애 테스트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LG전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 샤넬 라 크렘 망 핸드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다.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로 당첨자는 내달 17일 개별 연락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상담은 무료이며 신청 당일 담당 커플매니저가 배정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이뤄진다. 또 카드사와 협의해 결제 할인 혜택 및 12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를 함께 지원하고 있다.

가연은 올 초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연간 종합 1위를 차지,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이다. 랭키순위는 최근 12주간의 랭키툴바 6만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자료로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집계한 결과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김영주 대표는 “회사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혼남녀의 아름다운 만남과 결실을 언제나 응원하며,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건물 방역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 또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등 규정을 지키며 운영 중이다. 상담문의와 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등 다방면으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