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루피움 패밀리 워터 탭
사진 - 루피움 패밀리 워터 탭

프리미엄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이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패밀리 샤워필터에 이어 5중 레이어 압축 필터가 적용된 세면대용 필터 ‘패밀리 워터 탭’을 선보인다.

기존에 출시한 샤워필터는 샤워기전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주목을 받아 이번에는 루피움에서 세면대에도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필터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루피움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탭은 세면대 수전용으로 미세 녹물, 불순물을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중 레이어 압축필터 적용된 제품으로 깨끗한 물, 부드러운 물줄기와 절수 효과까지 도와주는 친환경 LED 필터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직접 설치 및 필터 교체할 수 있으며 아이들부터 임산부, 수유부까지 연령대 제한 없이 모든 가족구성원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루피움 패밀리 워터 탭은 국제 표준규격인 24mm를 기준으로 제작되어 우리나라의 약 90%이상의 수도꼭지에 호환이 가능하며 본품뿐만 아니라 리필용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손을 자주 씻어야하는 시국인 만큼 친환경 LED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아이의 손을 씻는 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루피움 패밀리 워터탭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런칭 이벤트는 오는 16일 11시에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