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기업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어린이날을 맞아 완구 기업 영실업(대표이사 심정훈)과 손잡고 16일부터 30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크린랲의 건전지 신제품 ‘하이퍼맥스 대용량 패밀리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2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00명에게 영실업 전동완구 ‘L.O.L 서프라이즈 리믹스 헤어플립’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하이퍼맥스 패밀리팩은 크린랲 온라인 자사몰인 ‘크린랲몰’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 당첨자는 매일 4시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되는 경우 구매한 하이퍼맥스 건전지와 장난감 경품이 함께 발송된다. 프로모션은 ID당 1번 참여 가능하다.

한편 크린랲의 하이퍼맥스는 어린이 소비자 취향에 맞춰 엉이(부엉이), 구리(개구리), 판다(팬더) 등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건전지다. 100% 국내 자체 개발 및 생산을 통해 성능은 물론이고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최근 대용량 패밀리팩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건전지와 장난감 수요가 높아지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학부모들이 자녀 선물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크린랲, 영실업 제품과 함께 풍성한 가정의 달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