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클렌징은 물론 피부 마사지 효과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 크림 클렌저(MASSAGE CREAM CLEANSER)’를 선보인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다시마, 바다포도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그린 마일 추출물과 콜라겐을 복합 성분화한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해 클렌징과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한 크림 제형이 롤링 마사지를 통해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녹이고, 물과 만나면 거품으로 변해 마무리 세정까지 도와줘 세안과 피부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주는 제품이다.

사용 첫 단계로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그린콜라겐 캡슐이 함유된 크림을 물기 없는 얼굴에 도포하고 크림이 다 녹을때까지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이 때 그린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셀룰로오스 캡슐이 피부 보습 및 탄력 마사지 효과에 도움을 준다. 캡슐은 마사지 시 자연스럽게 녹아 사라진다.

마사지 후에는 올리브, 달맞이꽃오일 등 12종의 자연성분 오일이 함유된 크림이 부드럽게 녹아 피부 각질 등의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특히 베이스, 색조, 자외선 차단제 등의 메이크업 제품 세정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 단계로 물을 손바닥에 묻힌 후 문지르면 제형이 거품 형태로 변해 깨끗한 마무리 세정이 가능하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부 노폐물 및 메이크업 제거, 피부 보습 개선, 피부 혈행 개선 등의 효과를 증명하는 14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클렌징 워터, 폼, 티슈 등 여러 개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세안과 동시에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올인원 클렌져이다”며 “자사 일반 크림 대비 용량을 약 5배 크게 출시해 매일매일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