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맥널티 제공
사진 - 한국맥널티 제공

커피전문기업 한국맥널티가 액상스틱커피 형태의 ‘맥널티 리얼 에스프레소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널티 리얼 에스프레소샷’은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긴 개별 포장된 스틱형 액상커피 형태로 커피를 따로 녹일 필요 없이 물이나 우유에 섞어 먹을 수 있다. 또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여 위생적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원두커피 전문기업 명성에 걸맞게 맥널티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카페에서 제공하는 에스프레소만큼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향이 특징이다.

특히 맥널티에서 선보인 ‘리얼 에스프레소샷’은 다양한 레시피에도 적용 가능하다. 물과 얼음을 섞으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유와 함께 섞으면 카페라떼를 완성할 수 있으며 달콤한 아이스크림과는 만남은 카페 아포카토도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주류와 섞으면 이색적인 주류가 탄생되어 현재 트렌드인 홈카페, 홈술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새롭고 신선한 커피, 커피전문점만큼의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선보이기 위한 제품을 연구개발 중”이라며 “손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커피제품들을 선보여 맥널티커피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드리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널티 리얼 에스프레소샷은 온라인몰, 쿠팡에 판매될 예정이며 26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