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토탈에세이 제공

토탈에세이가 학술논문 SCI급 해외 논문 컨설팅 및 SCIE급 저널 등재 보장 서비스를 런칭한다.

토탈에세이는 코로나로 인해 줌 수업등 온라인 코스를 수강하는 유학생 및 국내 학생들의 각종 과제 및 Assessment와 에세이를 컨설팅하고 온라인튜터링 및 보충 수업을 해주는 전문 교육 그룹으로 Ph.D. 박사학위 이상 튜터들의 인텐시브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논문 및 유학컨설팅 전문 업체이다.

또한 미국 유학 입학 및 편입 에세이, MBA에세이 및 커먼앱과 UC편입, 아이비리그 입학 컨설팅, NYU 편입, 시카고대학, 예일대 (YALE) 편입, 하버드 대학 입학, 프린스턴대학 입학, MIT공대, 스탠포드대 입학 컨설팅등을 전문으로 하는 유학컨설팅을 제공한다.

토탈에세이 및 토탈유학의 이승훈 대표는 논문 컨설팅 관련 국내 최초 SCI급 해외 저널 등재를 위한 다양한 Peer Review 시뮬레이션 시스템 및 Citation Impact Factor Analysis Module을 최초로 개발했다. 특히 2019년 저서 '저절로 터지는 영어 스피킹'을 발간하여 외국어 부분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영어교육 및 유학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승훈 대표는 “SSCI급, SCIE급, SCOPUS급, A&HCI급, SCI급 저널에 논문 투고 100% 등재를 위한 360도 전방위 논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며 “SCI급 First tier 저널 등재 보장 프로그램을 정착시켜 학자나 교수 혹은 연구원 및 학생들이 더욱 많은 Publication을 외국 학술지에 발행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토탈에세이는 의학 법학 기타 자연과학 사회과학 예체능 포함 모든 학술 분야 논문 세계 유명 저널에 투고하도록 체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논문 컨설팅 검수 수정 첨삭 표절 체크 및 CIFAS (Citation Impact Factor Analysis System ) 시스템 국내 최초 구축해 아이비리그 및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출신 교수 및 Ph.D.와 POST-DOCTOR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의 CIFAS 검증단이 논문 투고 및 등재와 발행 과정에서 범할 수 있는 실수를 최소화 하도록 하고 논문 등재 심사 과정인 Peer Review를 시뮬레이션하는 모의 Peer Review System을 개발했고, 한경비지니스에서 주최한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