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모모플린’에서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을 생각한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모모플린 더스트백과 리유저블컵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모플린’은 친환경 종이 완충재 및 포장 간소화를 실천하며 친환경 에코 라이프를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다. 현대인의 니즈에 맞는 이너뷰티·이너헬시 제품인 ‘모모플린 에스’와 ‘모모플린 브이’ 모두 코팅되지 않은 친환경 종이로 제작된 패키지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환경에 대한 각별한 관심이 돋보인다.

이처럼 친환경 실천을 앞장서 실천하고 있는 ‘모모플린’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일깨우기 위해 제정된 ‘지구의 날’을 통해 지구와 환경의 균형을 생각한 작은 실천에 더 많은 이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모모플린 에스’ 제품을 5만원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친환경 굿즈를 제공한다.

㈜에이팜 모모플린 관계자는 “건강한 뷰티 밸런스를 지향하는 저희 모모플린 제품과 같이, 보다 균형 있는 지구 환경을 함께 만들어 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친환경 굿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뷰티, 건강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실천에 앞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건강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