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팸퍼(PAMPER)는 2020년 8월에 런칭하여 각 분야 메이저들과 계약을 맺어가는 등 특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팸퍼(PAMPER)는 국내 5성급 특급호텔 ‘그랜드하얏트 서울’과 콜라보를 진행중에 있다. 또한 유명 작가 전광영 작가가 운영하는 ‘뮤지엄 그라운드’, 동남권의 대표적 미술관인 ‘경주 우양미술관’에 이어 전라북도 완주에 위치한 국내 가장 유명한 특급 한옥호텔 ‘소양고택’과 콜라보하여 호텔 어메니티(Amenity)로 팸퍼 마스크팩(Pamper Facial Mask)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남다른 특별함을 선보였다.

팸퍼(PAMPER)의 사전적 의미는 ‘소중히 보살피다, 애지중지하다’ 라는 의미를 갖는다. 브랜드 팸퍼는 사전적 의미를 그대로 담아내어 단 한 사람만을 소중히 보살피고 애지중지하기 위한다는 마음으로 만든 제품이다.

팸퍼(PAMPER) 이철기 대표는 “팸퍼의 본질은 제품을 많이 파는 것이 아닌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사람을 위해 최선을 다해 최고의 제품으로 아름다움을 지켜 주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팸퍼는 마스크팩 제품을 시작으로 화장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으로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