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조무사 교육 전문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이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국비지원과정 수강생 추가 모집중이다. 학원 측에 따르면 영등포점은 국비지원과정이 조기 마감되었으며, 천호점은 국비지원과정 1차 조기 마감 후 2차 모집이 진행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봄학기 일반과정은 전지점 등록이 가능하다.

2006년 천호점을 개원하며 간호조무사 교육시설로 첫걸음을 내딛은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같은 해 국비실업자교육 간호학원으로 지정된 이후 2014년 고용노동부에서 우수훈련 기관으로 인정받았다. 2018년 상반기에는 간호조무사 자격증 국비 계좌반 100%합격과 하반기 간호조무사 자격증 국비 100%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그 해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는 한국간호평가원 지정평가 3년 인증을 받았다.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 일반계고 위탁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교육기관이다. 일반계고 재학생에게 체계적인 직업 및 진로 교육을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시의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회로의 조기진출 또는 의료 관련 학과로 진학하고자 하는 예비 의료인재 양성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병원, 의료전문 구인∙구직 사이트인 ‘메디잡’과 연계하여 교육에서 취업까지 한 번에 이어지는 시스템을 구축하며 간호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학원 내에는 실무진으로 근무하고 있는 강사들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고, 각 지점별로 연계된 실습지에서 다양한 실습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야간반과 내일배움반을 동시 모집중에 있어, 진로를 변경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교육의 기회를 제공중이다. 최근 강남 지점 오픈을 앞두며 지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리더스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탄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쾌적한 학원 시설로 보다 좋은 환경에서 수강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다.

리더스 간호학원 관계자는 “많은 수강생의 관심 덕분에 현재 영등포점의 국비지원과정은 조기마감 되었으며 천호점은 국비지원과정 1차가 조기 마감된 상태인 만큼 수강을 고민하는 분들은 빠른 상담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천호점에서 국비지원과정 2차 모집을 진행중이며 일반 과정은 전 지점 입학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전지점 봄학기 교육생을 모집중인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의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에 대한 상세내용과 입학 상담은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