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파일이즈 제공
사진 - 파일이즈 제공

디지털컨텐츠플랫폼 파일이즈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온라인서비스(디지털컨텐츠플랫폼) 부문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제정됐다.

파일이즈는 지난 2017년 서비스를 오픈해 출시 1년 만인 2018년도 하반기 웹하드 분야 최다 가입자를 기록해 웹하드 p2p 업체 순위 상위권에 진입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또한 청소년 자녀보호 서비스와 클린 문화체험 서포터즈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불법 다운로드 등으로 인한 웹하드 OTT 플랫폼의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건전한 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관계자는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돼 매우 영광이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시장의 선도자로서 자사뿐 아니라 웹하드 시장의 문화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파일이즈는 첫달 100원 이벤트, 100% 페이백 이벤트, JTBC 힐링&음악 프로그램 50% 할인 기획전, 이즈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 소비자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