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오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키즈 펜션·레저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이달 말까지 전국 인기 키즈·풀빌라 펜션을 최대 61% 할인한다.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가평 도도키즈풀빌라, 거제도 룰루랄라키즈풀빌라 등 숙소 내 키즈 전용 시설, 수영장 등을 보유한 펜션 225개가 참여한다. 5월 중 투숙하는 상품을 이용일 7일 전까지 예약하면 7%(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패밀리 호텔과 리조트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삼성, 그랜드조선 부산 등 국내 호텔·리조트 166개를 최대 84%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및 석식 제공 등 야놀자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다양한 레저 상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롯데월드 애프터4 종합이용권을 만 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아이와 함께 합리적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인기 키즈카페 상품 28개를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즈 숙소, 레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생활을 위해 시즌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