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봄을 맞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5, 6성급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인 시몬스의 편안함을 자녀에게 선물하고 싶은 학부모를 위해 마련되었다.

여기에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과 함께 누리면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슈퍼싱글 사이즈 5% 가격 할인 외에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 인기 모델 5% 할인과 얼리버드 배송 3% 할인까지 더해져  13% 할인된 가격에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및 신혼부부들을 위해 시몬스가 준비한 특별 할인 행사다. 이 행사는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8%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 1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알차게 구성됐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선보이고 있다.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하는 만큼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할부 개월만 선택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