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라이딩과 순환을 통한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담은 '르사이클(LE:CYCLE)' 캠페인을 전개하며 익스트림 스포츠 BMX에서 영감을 받은 ‘Off The Cycle’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BMX의 자유로움과 스트릿 무드를 그대로 반영했으며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 한 친환경 리젠 원사를 사용해 순환을 핵심으로 한 르꼬끄의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담았다.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특히 역동적인 BMX 라이딩 그래픽이 반영된 반팔 티셔츠는 편안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NO GAS, NO TRAFFIC’의 레터링을 포인트로 한 티셔츠는 환경을 고려한 긍정적 실천의 메시지를 담아 이번 르사이클(LE:CYCLE) 캠페인을 더욱 강조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레귤러핏 반바지는 활동적이고 움직임이 편해 스트리트 룩 연출에도 활용 가능하다. 반바지는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한 오렌지, 블루 컬러와 베이지와 그린 등의 내추럴 컬러로 출시되며 크루 삭스와 매치해 라이딩룩과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다가올 여름 휴가지에서도 유용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환경과 미래를 위한 르꼬끄의 가치 있는 실천을 담은 ‘르사이클’ 캠페인과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BMX 컬렉션은 르꼬끄 오프라인과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