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WON뱅킹과 비대면 데이트’대고객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상품 가입 또는 1만원 이상 이체 고객 중 메시지 카드 발송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우리WON뱅킹에서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스무살 우리 적금’,‘WON 적금’중 20만원 이상 가입 또는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시니어 플러스 우리 예금’,‘WON예금’중 100만원 이상 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5명), ▲목‧어깨 안마기(10명), ▲파리바게트 케이크 쿠폰(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9,385명)을 총 9,5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날 (5/5), 어버이날 (5/8), 성년의 날 (5/17), 부부의 날 (5/21)에 우리 WON뱅킹에서 타인 계좌로 1만원 이상 이체 후 사랑/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시지 카드를 발송한 고객 대상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총 5,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마음과 더불어 스무살부터 시니어까지 온 가족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