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멀블리스 제공
사진 - 멀블리스 제공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색조화장보다 피부관리,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웨딩 코스메틱 브랜드 멀블리스는 간단한 홈케어로 피부의 탄력을 더해줄 수 있는 리프팅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멀블리스의 ‘텐션 핏 마스크‘는 귀에 걸지 않는 리프팅팩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또한, 3중 레이어 시트를 피부에 당겨 붙이는 방법으로 쉽게 착용할 수 있다.

멀블리스 홍유나 대표는 "크림 농축 시트이기 때문에 제형의 흘러내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프팅 마스크팩"이라고 전했다.

멀블리스 텐션 핏 마스크는 사용 전, 1회 사용 후 볼살 리프팅에 대한 임상테스트, 피부 저자극 피부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2중 기능성 효과를 입증 받았다.

멀블리스는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탄력마스크팩)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한국소비자 만족지수는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선정하는 것으로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이다. 

한편, 멀블리스는 기능성 화장품 외에도 다양한 기초, 색조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내달 중 연꽃추물이 함유된 천연 성분의 앰플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