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엔돌핀커넥트 로고
사진 – (주)엔돌핀커넥트 로고

신생 게임 개발사 (주)엔돌핀커넥트(대표 조용래)가 기술보증기금(KIBO)이 주관하는 제8기 기보벤처캠프(KIBO Venture CAMP)에 최종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에 엔돌핀커넥트는 모바일 퍼즐 게임 ‘프로젝트 에스프레소’의 관련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앞으로 기보벤처캠프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기보벤처캠프는 신생 벤처기업을 집중 보육 지원하는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신생 기업을 선정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술보증기금이 축적한 기술 창업 및 투자 지원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보벤처캠프에 선정된 기업에는 맞춤형 성장전략 수립을 위한 컨설팅, 성공기업인 등 분야별 전문가와 연계한 멘토링, 투자유치 기회 및 벤처 캐피탈과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지원한다.

제8기 기보 벤처캠프는 2021년 1월에 모집을 시작하여, 1차 서류 평가, 2차 비대면 발표를 통해 50여개 기업이 지난 3월 최종 선정되었으며 선정 당시 경쟁률이 10 대 1 이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엔돌핀커넥트 조용래 대표는 “기보벤처캠프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나 창업을 준비 중이던 예비창업 단계에서 기보벤처캠프에 선정되어 창업 의지를 확고히 다질 수 있었고 창업 이후에는 현재 참여 중인 기보벤처캠프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회사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