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근육건강을 위한 단백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대표적인 제품은 소화력이 떨어지는 부모님께 좋은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로 구성된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의 오랜 영양설계 노하우가 집약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고 편안하게 소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을 효소로 잘게 쪼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은 특히 근육 건강을 위해 매일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지만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노년층에게 좋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양질의 단백질을 고르게 설계해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가를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점 이상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인 85점 대비 129% 이상을 달성한 셈이다. 또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고르게 갖춘 완전 단백질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매일유업이 국내 최초로 진행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반영해 단백질 20g, 류신 3,000mg, 비타민D 20㎍가 포함된 최적의 근육건강 비율로 영양을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한국인 2명 중 1명은 유당불내증이라는 점을 고려해 유당을 우유의 20분의 1로 줄여 평소 유당 때문에 우유를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속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는 크게 2종이다. 코어프로틴 프로 1캔과 스틱 14포,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스틱 20포와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코어프로틴 음료와 프로틴바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운동을 즐기는 엄마아빠를 위한 셀렉스 스포츠 음료세트와 기타 단백질 제품은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 선물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건강한 신체의 기준인 튼튼한 근육을 위한 단백질 제품은 노년층뿐 아니라 성인 모두를 위한 필수품이 되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단백 제품으로 서로에게 건강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매일유업 셀렉스는 단백질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최근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