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노리아’가 자사 액상형 전자담배 ‘하카시크니처’의 신규 POD 블랙라벨 1종, 화이트라벨 3종 총 4종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존 하카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하카시그니처의 전용 POD을 블랙라벨과 화이트라벨로 나누어 제품을 선보여 왔다. 현재 블랙라벨은 △서든리프 △이스턴 리프 △골드 리치 △아이스망고 △아이스멜론 △핑크베리 △글레시어 민트 등 총 9종을 선보이고 있으며, 화이트라벨은 △레비타 △콜드 브루 △썬라이즈 △아이스프레소 등 총 8종을 선보이고 있다.

금번 출시 예정인 하카시그니처는 차세대 히팅 시스템이 적용된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이다.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기술로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 교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낮은 전력에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나타내며, 국내 최저 전력인 6W를 채택해 유해성분을 줄였고 유리섬유 코일 방식을 탈피해 더욱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예열이 필요없는 제로 히팅 시스템 ‘FEELM 히팅 시스템’을 채택해 히팅 필름과 액상 사이의 표면 접촉을 크게 증가시켜 정확하고 일정한 온도를 제어해 유해물질(HPHC-harmful and petentially harmful constituents)을 감소시켰다.

이외에도 연속 사용 자동 보호 시스템을 적용하고, 매장에서 간편하게 부품을 교체해주는 외부 부품 교체 시스템, 환경 친화적인 원료 사용, 주기적인 유해성 관련 데이터 제공 등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꾀하고 있다.

현재 △블랙 △레드 △핑크 △옐로우 △퍼플 △다크그린 △블루 △다크브라운 색상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 편의를 위해 C-TYPE의 배터리 충전타입을 변경해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7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제품은 스마트 스토어 및 하카 전자담배 가맹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