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스타일온미'가 누적 회원 수 70만 명을 돌파했다.

스타일온미는 회원 70만 명 돌파를 기념하고 5월 가정의 달 행사에 맞춰 오는 11일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빅 이벤트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라방에서는 스타일온미의 여름신상품을 역대급으로 세일하며 풍성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우선 쇼핑라이브 중 깜짝 퀴즈를 진행해 총 10문제를 맞추면 쇼핑지원금 5만 원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5월 12일 발표된다.

5월 구매왕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명에게는 55만 원 상당 다이슨 청소기를, 2등에게는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등은 쇼핑지원금 7만 원을 증정하며, 구매왕 당첨자는 6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

스타일온미는 앞서 진행한 라이브방송에서 수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파격적인 신상품 세일과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방송으로 높은 매출을 올렸으며, 추가 라이브방송에 대한 문의도 이어졌다. 매주 인기상품을 착용감부터 소재, 꼼꼼한 디테일까지 라이브 방송으로 소개하는 '언택트 쇼핑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스타일온미는 자체 독립몰을 개발해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의 경쟁 속에서도 성공을 거두며 스타트업 선두주자로 평가받았다. 2008년에는 오픈 5년 만에 대한민국 온라인 쇼핑몰 오피스룩 최초 300억 달성을 이뤄내 법인으로 성장했으며,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전 공정을 100% 국내에서 진행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루이스엔젤을 론칭하였다.

스타일온미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에 대한 보다 디테일하게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스타일온미의 다양한 상품과 제품 퀄리티가 입소문을 타고 회원가입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