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10일 '크레이지초코밤 아이스블렌디드’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크레이지초코밤 아이스블렌디드(이하 IB)’는 에스프레소와 초콜릿 소스, 카라멜 소스, 다크초코 파우더, 초코칩, 휘핑크림, 큐브 모카 웨하스 등 달콤하고 강렬한 원재료를 모두 혼합해 제조. 일명 ‘악마의 레시피’를 토대로 탄생시킨 ‘초코덕후’들의 취향저격 메뉴이다.

이번 신음료 ‘크레이지초코밤 IB’ 출시가 초콜릿 마니아층 뿐만 아니라 즐거운 소비와 ‘인스타그래머블’한 제품을 선호하는 MZ세대들에게 유쾌한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간 커피빈이 이슈성 메뉴보다는 프리미엄급의 제품들을 주로 선보여온 만큼 이번 신음료 ‘크레이지초코밤IB’는 커피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음료 ‘크레이지초코밤 IB’는 출시일부터 단 2주간만 한시 판매되는 음료로, 고객들의 소비 욕구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커피빈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일주일간 퍼플 스탬프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크레이지초코밤 IB’ 음료에 한해 더블 적립이 가능하며, 스탬프 12개 적립 시, 무료 음료권이 발급된다.

이번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커피빈 멤버스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